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효과 먹는방법

살빠지는 모유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에 대해 알아볼게요. 요새 유산균 시장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모유 유산균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요. 정말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것인지 그 효과와 복용법에 대해 정리했어요.



모유 유산균은 건강한 산모의 모유에서 유래한 유산균의 한 종류예요. 분유보다는 모유를 먹고 자란 아이가 면역력이 높고, 비만이 될 확률도 낮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실제로 모유유산균에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700여종의 미생물과 장에 유익한 천연 올리고당이 함유되어있어요.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의 효과

모유에서 주로 발견되는 락토바실러스균 류는 설사와 변비, 알레르기 및 염증성 장질환을 예방하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어요.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핵심 균주가 바로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이에요. 



이 균은 똑같이 먹더라도 살이 잘 찌지 않게 해주는 특별한 기능을 해요. 설탕과 같은 단당류는 몸에 빠르게 흡수되어 살이 찌게 만들고, 다당류는 체내에 흡수가 잘 안되면서 몸 밖으로 잘 배출되는데요.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이 단당류를 다당류로 합성시켜서 체외로 배출시켜서 체지방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국내 실험결과 비만인 남녀에게 12주동안 모유 유산균을 먹도록 했더니 체질량 지수, 허리, 엉덩이 치수가 감소했다고 해요. 식약처에서도 모유 유산균을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으로 인정했다고 하지요.



그리고 모유 유산균은 나쁜 콜레스테롤을 줄이고, 혈액 염증을 개선시키는 효과도 있어요. 혈당 감소를 돕고, 과민성 대장 증후군 환자의 장 건강 개선에도 좋은 결과를 보였다고 해요.



뚱보균과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약 100조마리가 넘는 미생물이 우리 몸, 특히 장에 살고 있어요. 이상적인 장내 환경은 유익균 85%과 유해균 15% 정도가 공존하는 것인데요. 



비만인 사람과 마른 사람의 장내 세균 구성은 완전히 다르다고 해요. 다른 사람과 똑같이 먹는데도 유독 살이 찌는 사람이 있지요. 그런 분들은 유익한 균에 비해 장내 유해균의 비중이 유난히 높을 가능성이 커요. 



유해균이 많아지면 다이어트의 최대 적인 식탐을 유발하게 된다는 사실을 아는 분은 많지 않을 거예요. 모유 유산균속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자꾸만 먹고 싶게 만드는 유해균, 일명 뚱보균을 억제하기 때문이에요. 



식욕이 줄어드니 자연히 덜 먹게 되고 그래서 살이 빠질 수 있는 것이죠. 그리고 일명 날씬균인 유익균의 증식을 돕게 돼요.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먹는방법

모유를 원료로 만든 유산균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가능해요. 맛도 좋아서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가루 분말을 그냥 먹더라도 거부감이 거의 없어요.



모유유산균은 기상 후, 아침밥을 먹기 전 공복 상태일 때 복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요. 60도 이상의 물과 섭취하면 유산균이 사멸할 수 있다고 해요. 


뜨겁지 않은 미지근한 물과 함께 먹는 것이 바람직해요.



식이섬유가 풍부한 채소와 함께 섭취하면 유익균이 더 빠르게 증식할 수 있어요. 그리고 플레인 요구르트와 함께 먹어도 유산균이 더욱 풍부해지는 효과가 있어요. 



너무 과하게 먹을 경우 복통이나 설사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먹어야 해요. 



오늘은 체지방 감소를 돕고 유해균을 억제하는 대표적인 균주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에 대해 살펴봤어요. 이러한 유산균을 먹을 때에는 몇가지 팁을 지키면 효과가 배가 되는데요. 



관련글( 유산균 먹는시간 복용꿀팁) 정보를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 거예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